terça-feira, setembro 19, 2006

Curso de Coreano - aula 1

, 저에게 이유를 왜 말하십시오지 왜 , 나가 이해하지 않는 증류기 시도하십시오 의지 I 이제까지 느낌 다시 이것 푸른 하늘, 나는 결국 당신을 만날 것이다 그들을 자유롭게 하고십시오, 당신의 기억을 해방하십시오 나가 당신 일 때까지 저 및 나머지를 '해방하십시오 일은 오늘 좋아한다 나의 전체 세계는 변화되었다 당신이 말하는 아무것도 나의 고통을 완화시키는 것을 도울 것이다 회전, 나는 이이라고 느리게 돌고 돌 것이다 화상, 다시 살아 있 느낄 것이다 화상 그녀는, 그녀 저를 위에 움직이는 원할 것입니다 저를 의 나에 의하여 아직도 속하는 이 장소 보십시오 나가와 얼굴, 독자적으로 이번에 지금 찾아냈다 보다는 더 많은 것을 찾아내기 위하여 추적을, 주십시오 일은 사라진다 그리고 나의 세계는 변화 유지한다 나는 당신을 여기에서 느낀다 그리고 그것은 저를 온건한 유지한다 이렇게 나는 위에 움직이고 있다 나는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와 저이라고 봐 거기 놓은 대로 끝을 받아들이기 나는 당신이 위협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당신은 강했다 나 시도하고 있었다 나는 당신에게 나의 손을 주었다 나는 그것이 여기에서 떠나는 좋 시키는 시간 간ㄴ다는 것을 이고 나가 계속할 것이라는 점을 말했다 나가 저의 옆에 당신 없이 여기에서 할 수 있다 최상은 그가 포획 당신 집으로 오게 했다

1 Comments:

Blogger LucioInferro_Adolfo said...

Para a Bela advogada:

Jantar?! Claro o Adolfo e o seu irmão Lucio estamos sempre prontos para um jantarzinho desde que sejas tu a pagar.

Nós não somos nada educados. Somos até para o bárbaro.
Se nos conheces deves vir ter connosco e abrir o teu jogo.

Para a Madamblaba:

Isto é mesmo uma aula. Das que temos um espantalho a falar e ninguém entende patavina.

quarta-feira, 20 setembro, 2006  

Enviar um comentário

<< Home